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배송문의

작성자 파인튜나(ip:)

작성일 2022-01-10 15:19:18

조회 14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파인튜나 입니다.

상품수령에 불편을 드려 배송사를 대신하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배송물량 증가로 인하여 롯데택배가 아니더라도

다른 배송사들도 상황이 비슷한 합니다.

배송이 늦더라도 연락은 받아주셔야 하는데

배송사가 대신 배송을 해주는거라 판매자가 지역배송기사님들께

일일이 요청을 드리는것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해당건은 롯데댁배 직영점에 불편사항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으로서는 지역 롯데택배 배송이 늦은시간에 도착한다면

냉동참치회는 4~7일 -18도이하 냉동보관이 가능하오니

필요한 날짜보다 하루 일찍 수령하신후 냉동보관 하셨다가

사용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좀더 만족할 만한 배송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짜증나서 문의합니다

롯데택배 외이른가요

배송시간  문자보내놓고 시간도

안지키고 오늘 배송이되는지

문의전화를해도 기사님 전화도안받고

문자해도 답도없고

저녁에 먹으려다  배송이 일되

급계획수정 짜증나네요

냉동식품 택배 이렇게해도 되나요

택배사 바꾸실 의향은 없는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